홈으로 > 열린세상 > 극단소식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8-07-05
 제목 창작우화 뮤지컬 토기장이
창작 우화 뮤지컬 토기장이 '있는 그대로의 너의 모습을 사랑한다' 아이들의 자존감,상상력 높이는 공연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진흙과 토기들의 좌충우돌 특별한 성장기를 담은 창작우화 가족뮤지컬 ‘토기장이’가 방학을 맞는 아이들을 대상으로 7월21일 세계문화유산 창덕궁옆 북촌아트홀에서 막을 올린다. 다양한 배경과 특성을 가진 진흙을 의인화 한 이 작품은 토기로 만들어지는 과정을 담고 있는데 공연을 보는 아이들에게 모두가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특별한 존재임을 알려주는 웃음, 감동, 교훈이 가득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는 아이들과 소통을 잘하는 배우들이 주인공을 맡았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연기를 하여 아이들 얼굴에 웃음이 끊이질 않게 만든다. 저릿한 감동과 더불어 즐거운 스토리 전개에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이 더해져 아이들의 집중력을 키워주고 있다. 또한, 7여곡에 이르는 즐거운 멜로디와 교훈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아이들의 흥미를 키우면서 교훈을 주는 작품이다.
 
 
상호명 : 아름다운세상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원서동 174번지 / 대표전화 : 02-953-1245 / 메일 : bwtc@naver.com
Copyright 2009 playkid., Co., Ltd. All Rights Reserved.